한강이 내다보이는 동화같은 정원에서의 특별한 웨딩

경험담
 

두 부부를 꼭 닮았던 따뜻한 정원 웨딩

한강이 훤히 내다보이는 아름다운 정원을 배경으로 결혼식을 한 부부를 소개합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세계여행을 다녀왔을 뿐만 아니라 느꼈던 감회를 책으로까지 펴낸 이 모험심 넘치는 부부는 결혼식 역시 남다른 선택을 하였습니다. 화려한 모습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고 싶었던 이들의 작은 결혼식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스몰웨딩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작고 아기자기한, 그러면서도 반드시 따뜻함을 담길 원했던 신부의 바램처럼 마치 영국에 있는 비밀의 화원에서 열린 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의 예식이 탄생했습니다.

이들이 선택한 장소는 바로 품격있는 이탈리안 코스와 아름다운 정원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아이오유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과감히 사표를 쓰고 함께 세계여행을 다녀온 이 멋진 부부가 펴낸 책 (정말 부럽군요 ㄷ ㄷ )

화사한 봄의 느낌을 가득 담은 아치를 만들고 있는 NANJU팀. 배경으로 보이는 한강의 전경이 인상적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자아내는 부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신랑과 신부

함께 입장하는 신랑과 신부의 행복한 모습

이렇게 동화같았던 이들의 세레모니는 막을 내렸습니다. 모든 하객들과 신랑신부는 함께 식사를 하면서 따뜻한 예식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결혼을 한다는 것은, 함께 할 동반자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일일 것입니다. 어떻게 예식을 하는가의 문제는, 우리가 어떤 모험을 어떻게 떠날 것인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문제일 것입니다. 마치 먼 항해를 떠날 배의 쾌항을 기원하는 진수식처럼, 함께 모험을 떠날 부부의 인생을 진정으로 축하해주는 사람들 사이에서 결혼식을 한다면 그 모험은 그렇게 두렵거나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여정을 떠날 부부의 멋진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