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카페 반쥴 루프탑에서 진행한 韓中커플 결혼식

경험담

4월 30일, 종로 카페 반쥴에서  韓中커플 박보인, 양페이님의 아름다운 결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잦은 출장으로 결혼 준비를 돕기 어려웠던 신랑님은 한국말이 서투른 신부님을 위해서 웨딧을 찾아주셨습니다. 웨딧은 영어, 중국어로 상담과 진행이 다 가능하기 때문에 두 분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도와드릴 수 있었습니다.

사실 두 분은 이전에 중국에서 결혼식을 올리셨습니다. 그때는 중국인 양페이 신부님의 가족, 친지분들, 또 현지 친구들과 함께한 결혼식이었습니다. 그래서 4월 30일, 이 날 반쥴 카페 결혼식에는 신부 양페이님의 가족, 친지분들은 참석하지 않으셨고 한국에 있는 양페이님의 친구들과 신랑 박보인님의 하객들 위주로 구성하여 70명 규모의 작은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시아버님과 두 손 꼭 맞잡으며 함박 웃음 짓는 신부의 모습이 귀엽고 마냥 예쁘게만 보입니다.

하객들의 박수 소리와 함성 소리에 맞춰 입장한 신랑 신부

맞절과 동시에 서로 머리를 부딪혀 웃음이 터진 두 사람

결혼이라는 이름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한 아들과 새로운 가족이 된 며느리를 꽉 안아주는 신랑 아버님. 지금까지 길러온 세월의 스쳐지나감과 함께 이렇게 대견하게 잘 자라준 아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 등 여러가지 감정이 담긴 그런 순간이었습니다.

반쥴 카페 5층 루프탑에서 예식이 끝나고 식사를 마친 하객들은 반쥴 카페 4층에서 결혼식 2부를 즐겼습니다. 2부에선 결혼식을 축하하는 하객들의 노래, 악기 연주가 있었고 신랑 박보인님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로 하객들의 기분이 한층 더 Up되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 신부 양페이님이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하객들과 신랑 신부가 하나되어 함께 즐기며 노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고 결혼식 축가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양페이 신부님은 결혼식이 끝난 후 결혼식 준비기간 동안 고생이 많았다며 웨딧 덕분에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친구들도 다들 너무 좋아했다고 감사 인사를 보내주셨습니다. 웨딧은 결혼식 준비기간 동안 여러 차례에 걸쳐 신랑,신부님을 만나뵈면서 감동을 느꼈던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소중한 순간들과 감동스런 시간들을 선물해 주신 신랑 신부님을 언제나 기억하고 감사함을 안고 앞으로 이 감사한 마음을 새로이 맺어질 인연들에 보답하겠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