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깊은 감동을 안긴 두 여자의 동성결혼식

경험담

감동과 아름다움이 흘러넘쳤던 두 여자의 작은 결혼식

다른 사람들은 으레 때가되면 누구나 하게 되는 결혼식일테지만, 이들에게 결혼식은 그 누구보다도 간절하게 원했던 것, 쉽게 할 수 없는 것, 그래서 더 소중할 수 밖에 없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어 하나가 됨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의례인 결혼식이 담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것들을 마음 속 깊이 느끼게 해준 두 아름다운 여성의 동성결혼식을 소개합니다.

결혼식이 열린 곳은 한강이 내다보이는 멋진 레스토랑 아이오유입니다. 

아이오유 내 공간에서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함께 드레스를 입고 한강을 바라보는 커플

웨딩아치 대신 소박한 단상으로 데코레이션을 했습니다. 주변의 경관과 두 벌의 빈티지한 느낌의 웨딩드레스가 꽃들과 어우러져 더 멋진 느낌을 줍니다.

혼인서약서를 읽는 두 사람. 꿈만 같았던 결혼을 하게 되어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손을 잡고 반지를 교환하였습니다.

어느 덧 저녁이 찾아온 아이오유의 풍경. 멀리 빌딩들과 한강, 그리고 알전구등이 아름답게 어우러집니다.

부부와 하객들은 아이오유의 실내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작은 결혼식일수록 음식과 서비스의 퀄리티는 더 높아질 수 밖에 없답니다. 모든 하객들이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함께 참여한 장소와 업체 모두 이들의 결혼식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평범하진 않지만 그래서 더욱 아름답고 귀할 수 밖에 없었던 이들의 결혼식을 포스팅할 수 있음에 감사 드리며 항상 행복한 삶을 사시길 기원드립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