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UP 을 모티브로 한 남산 레스토랑웨딩

경험담

영화 UP 을 모티브로 한 남산 레스토랑웨딩

단 한장의 사진으로 눈을 확 사로잡는 레스토랑웨딩.신랑,신부와 웨딩에 대한 컨셉 미팅시 여행,미지의 세계에 대한 탐험,호기심,자유 가 공통의 관심사 였던 신랑 신부를 위한 컨셉 웨딩이 801224 의 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웨딩의 모티브는 두 사람이 함께 가장 즐겁게 본 영화 업 UP 이었습니다.

풍선을 달고 모험을 떠나는 웨딩 그리고 신랑신부 

알록달록 수많은 풍선에 의해 집이 통째로 하늘로 날아가는 이미지를 결혼식에 담아 보고 싶었던 두 사람의 도전적이고 엉뚱하기도 두 사람의 바램은 801224가 멋지게 실현시켰습니다. 신랑,신부에게 의미가 있는 영화 “업”의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비비드한 랜턴들을 일일이 제작하게 되었고 레스토랑 건물 벽에 달고 여행,탐험을 상징하는 자전거,여러 모양의 바구니에 꽃을 담아 풍선으로 올라가는 듯 열기구 형태로 세팅을 하였습니다 스테이셔너리는 물론 하객들이 방명록을 대신해 쓰는 지문트리나 웰컴 보드도 같은 디자인을 담았습니다.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즐거움으로 가득찬 지인들과의 프라이빗 웨딩

100명의 지인들만 초대해 프라이빗하게 진행된 예식은 웰컴 샴페인과 카나페들이 서빙되면서 시작되었고 양가 부모님의 진심 어린 덕담,친구들의 축가와 스피치가 이어지면서 그곳을 가득 채운 랜턴처럼 감동과 즐거움도 가득 했으며 어린이날 치러진 결혼식은 초대받은 하객들에게 동심으로 날아간 듯 설레게 했으며 꼬마 손님들에게도 즐거움을 선보인 행복한 결혼식이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