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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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딧과 함께 하려는 결정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먼저 ID/성함/비밀번호 와 같은 기본 정보를 등록해보겠습니다

*웨딧 등록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크롬으로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은 ID로 사용되며, 등록 후 계정활성화를 하지 않으면 등록완료가 되지 않으니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혹시 하시는 일이 목록에 없는 경우에는?

우선 가장 가까운 선택지를 골라주시고 hello@wedit.kr 로 하시는 일에 대한 등록을 제안해주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등록

고객에게는 휴대 전화가 아닌 일반 전화번호를 공개합니다.

혹, 일반 전화가 없으신 분께서는 일반전화 번호 등록 칸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는 문의/예약 등 웨딧에서 송부하는 각종 정보를 받는 번호이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예)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 그 날을 만들어 드립니다

나의 장소의 종류

나의 장소를 가장 잘 설명하는 장소의 종류를 체크해주세요.

갤러리이면서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갤러리, 카페 두 곳에 체크를 하면 되겠죠?

기타에 입력해주신 정보는 검토 후 목록에 반영하겠습니다.

실내와 야외의 구분

나의 장소가 실내 공간, 야외 공간인지 체크해주세요.

만약 나의 장소가 야외에서 예식을 하고 실내에서 식사를 하는 공간이라면 실내, 야외 모두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테라스나 루프탑의 경우에는 야외에 해당됩니다. 천장이 없는 경우를 야외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튜디오? 야외 스냅?

실내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계시면 스튜디오에 체크해주세요.

별도의 스튜디오 없이 야외 스냅만 운영하고 계시다면 야외스냅을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 해주세요.

본식 촬영, 한복 스냅 같은 개별 상품 들은 뒤에 있는 서비스 등록 부분에서 등록할 예정이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샵? 출장?

샵을 운영하고 계시면 샵에 체크해주세요.

별도의 샵 없이 출장만 운영하고 계시다면 출장을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 해주세요.

샵? 온라인?

오프라인 샵을 운영하고 계시면 샵에 체크해주세요.

별도의 샵 없이 온라인 사이트만 운영하고 계시다면 온라인을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 해주세요.

대여? 설치진행?

음향기기를 대여만 해주시는 경우에는 대여에 체크해주세요.

대여 뿐만 아니라 현장에 설치/진행도 해주신다면 설치/진행에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 해주세요.

플라워 데코? 디자인 데코?

플라워 위주의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신다면 플라워 데코에 체크를 해주세요.

플라워가 아닌 그래픽, 스테이셔너리 또는 기타 디자인적인 요소로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신다면 디자인 데코에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있으시다면 둘 다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운영 방식

밴드, 1인 가수, 그룹, DJ 인지에 따라 체크해주세요.

복수 선택도 가능하니 해당되시는 항목을 모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운영 방식

전문 MC 칸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운영 방식

출장 음식 (뷔페, 홈케이터링) 을 운영하신다면 출장에 체크해주세요.

도시락을 제공해주신다면 도시락에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대여? 판매?

물품을 대여만 해주시는 경우에는 대여에 체크해주세요.

대여 뿐만 아니라 판매도 하시는 경우에는 판매에도 체크해주세요.

둘 다 운영하고 계시다면 모두 체크 해주세요.

운영 방식

신랑신부의 결혼식 기획과 진행을 도와주는 웨딩 디렉팅 만 운영하신다면 디렉팅에 체크해주세요.

디렉팅과 함께 데코레이션도 함께 하고 계시다면 "디렉팅+데코" 에 체크해주세요.

나의 장소의 느낌

나의 장소가 가지는 분위기를 체크해주세요.

선택해주신 분위기는 장소의 특성에 반영되어 특정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찾아갈 수 있게 하는 열쇠가 됩니다.

기타에 입력해주신 정보는 수집하여 검토 후 목록에 반영하겠습니다.

나의 업체의 느낌

나의 업체가 가지는 느낌를 체크해주세요.

선택해주신 느낌은 업체의 특성에 반영되어 특정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찾아갈 수 있게 하는 열쇠가 됩니다.

기타에 입력해주신 정보는 수집하여 검토 후 목록에 반영하겠습니다.

동일 시간, 날짜에 동시에 몇 건?

예를 들어 나의 장소가 "1층 공간"과 "2층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5월 10일 1층과 2층에서 각각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면 (2) 건 이라고 입력해주세요.

다만 공간이 2개이더라도 동시 예식 2건을 하기에는 음식이나 관리 인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하루 1건 이상은 진행하기 싫으신 경우에는 (1)건 이라고 입력해주세요

동일 시간, 날짜에 동시에 몇 건?

동시 진행 가능 이벤트 수는 동시에 처리 가능한 이벤트의 수가 최대 얼마인지 알기 위해서 입력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속 작가님이 2명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촬영은 (2)건 이라고 입력해주세요.

예를 들어 소속 아티스트가 2명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세요.

예를 들어 샵 내에 피팅할 수 있는 공간이 2개이고 동시에 2명의 고객의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면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샵 내에 피팅할 수 있는 공간이 2개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동일 시간에 처리할 수 있는 예식이 2건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 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동일 시간, 다른 장소에 나갈 수 있는 소속 인원이 2팀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동일 시간, 다른 장소에 나갈 수 있는 소속 인원이 2명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동일 시간, 다른 장소에 나갈 수 있는 팀이 2 팀이라면 같은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는 (2)건 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최소보증인원과 최대수용인원

최소보증인원이란, 예식을 진행할 때 최소 몇 명의 인원(하객+신랑신부 포함)은 와야 예식을 진행할 최소 조건을 만족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에요.

만약 몇 명이 오든 상관이 없다면 빨간색 바를 0으로 밀어주세요.

최대수용인원이란, 나의 공간에 최대로 수용할 수 있는 최대 인원 수를 말해요.

예식의 특성 상 움직임이 많고 입장 등 행위를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평소의 최대수용인원보다 조금 적을 수 있음을 감안하여 입력해주세요.

예식 가능 요일

일반적으로 예식은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열리니 토요일 일요일을 체크해주시면 좋아요.

요즘은 평일에 결혼식을 하시는 분들도 생기고 있어요. 평일에도 체크해주시면 평일예약도 가능해요.

구간제? 시간제?

"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그리고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시간을 정해서 대관을 받고 있어" 또는 "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 전체를 빌리는데 1,000,000원을 받고 있어"와 같은 경우는 구간을 정해서 대관을 하는 것이므로 구간제에요.

반면, "나는 1시간에 100,000원씩 받고 있어. 빌리는 시간은 손님이 정할 수 있어" 또는 "나는 기본 4시간을 대여하는 경우 500,000원이고, 1시간을 추가할 때마다 100,000원씩 받고 있어. 몇시부터 빌릴 것인지는 손님이 정하면 돼"와 같은 경우는 시간별로 대관을 하는 것이므로 시간제에요.

대관 방식을 잘 생각하여 정해주세요!

구간제 등록하기

공간을 대여할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을 드래그(잡아서 끌기)해주시고, 그 시간에 대관을 할 때 발생하는 비용을 적어주세요.

구간은 여러 개를 둘 수 있어요. 구간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점심 대관과 저녁 시간을 나누어 다수의 구간을 생성해 보세요.

예를 들면,
점심대관 시작시간 11:00 am 종료시간 03:00 pm 대관비 500,000원
저녁대관 시작시간 05:00 pm 종료시간 08:00 pm 대관비 700,000원
처럼요.

만약 대관비가 없다면, 원하는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은 동일하게 드래그하여 설정해주시고, 대관비를 0원으로 입력해주세요.

시간제 등록하기

시간제는 나의 영업 시간 내에서 고객이 시간을 정하여 예약할 수 있는 대관 방식이에요.

만약 나의 영업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이 중 고객이 기본적으로 대관을 해주어야 하는 시간을 4시간으로 설정한다면, 고객은 영업시간 내에서 4시간을 선택하여(예를 들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관을 할 수 있어요.

먼저, 나의 영업시간을 붉은색 바를 잡고 끌어(드래그) 설정해주세요. 그런 뒤에 대관 시간 당 가격을 입력해주세요.(예: 4시간 당 400,000원)

만약 대관비가 없다면, 기본으로 대관해야 하는 시간(예: 4시간)을 입력하시고, 대관 가격에 0원을 입력해주세요.

그런 뒤, 고객이 1시간을 추가할 때마다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입력해주세요. 만약 시간을 추가하더라도 비용이 없다면 1시간 당 0원으로 입력해주시면 되요.

서비스란?

메뉴얼보기

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만약 레스토랑이라면 '식사'가 서비스가 되겠지요. 식사 외에도 데코레이션이나 폐백용품 대여 등 다른 유료 상품을 제공한다면 이 역시 각각 하나의 서비스가 될 거에요.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식사 메뉴가 한 가지가 아니라고요? 걱정마세요. 예를 들어 볼게요.

뷔페메뉴: A, B 양식코스: A, B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뷔페메뉴 A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나머지 메뉴들도 생성해주세요. 이때, 세부사항 입력에서 "그룹으로 설정하시겠습니까?"에 입력된 메뉴들을 모두 체크를 해주세요. 이렇게 되면 메뉴들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이게 되며 고객은 4개의 메뉴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데코레이션이나 음향을 유료로 제공할 때에는 내용보기에서 "그룹으로 설정하시겠습니까?"에 아니오를 클릭하시면 그룹으로 묶이지 않아요. 이러한 서비스들은 식사메뉴처럼 한 개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각각 추가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룹으로 묶이지 않으면, 고객은 4개의 메뉴 중 하나, 데코레이션, 음향을 모두 선택 할 수 있게 됩니다.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메뉴얼보기

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포토의 경우 스냅촬영, 본식촬영 등이 각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스냅촬영 가격이 복잡하다고요? 걱정마세요. 예를 들어 볼게요.

스냅촬영 기본(50만원), 대표촬영 추가(10만원), 작가1인 추가(10만원)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스냅촬영 기본이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시고 세부사항을 입력하고 저장해주세요. 그런 뒤에 스냅촬영 기본을 한번 클릭하고 하단의 옵션추가를 눌러 대표촬영으로 생성하고 추가되는 가격(10만원)을 적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다양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3단계까지 가능해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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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영상의 경우 데이트영상, 본식영상 등이 각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본식영상 가격이 복잡하다고요? 걱정마세요. 예를 들어 볼게요.

본식영상 기본(50만원), 대표촬영 추가(10만원), 작가1인 추가(10만원)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본식영상 기본이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시고 세부사항을 입력하고 저장해주세요. 그런 뒤에 본식영상 기본을 한번 클릭하고 하단의 옵션추가를 눌러 대표촬영으로 생성하고 추가되는 가격(10만원)을 적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다양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3단계까지 가능해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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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드레스의 경우 드레스대여, 만약 피팅 시 별도 피팅비가 있다면 피팅비용 등이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드레스의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요?

맞아요. 드레스는 고르는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바뀌게 마련이니까요. 이러한 경우에는 피팅비가 있다면 피팅비만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뒤 제공서비스관리에서 서비스 상세설명 시 본 가격은 피팅비이며, 피팅에는 몇 벌을 입어볼 수 있고, 대략적인 드레스의 가격대는 얼마정도이다라고 적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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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신랑예복의 경우 맞춤정장, 대여 만약 피팅 시 별도 피팅비가 있다면 피팅비용 등이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맞춤정장의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요?

맞아요. 맞춤정장은 고르는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바뀌게 마련이니까요. 이러한 경우자세히 적어주실 수 있다면 적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에 자세히 작성해주시는 것이 어렵다면 시작 가격은 반드시 적어주세요.

그런 뒤 제공서비스관리에서 서비스 상세설명 시 본 가격은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로 어떤 것을 제공하고 평균 가격대는 얼마라고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필요하면 "옵션" 기능을 활용해서 원단 등의 등급에 따라 가격이 추가되는 구조로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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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메이크업의 경우 본식메이크업, 데이트스냅메이크업 등이 각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본식메이크업 가격이 복잡하다고요? 걱정마세요. 예를 들어 볼게요.

본식메이크업 기본(20만원), 남자혼주 추가 (+5만원), 여자혼주추가 (10만원)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본식메이크업 기본이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시고 세부사항을 입력하고 저장해주세요. 그런 뒤에 본식메이크업 기본을 한번 클릭하고 하단의 옵션추가를 눌러 남자혼주 추가를 생성하고 추가되는 가격(5만원)을 적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다양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3단계까지 가능해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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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음향의 경우 소형음향(50인이하) 대형음향(100인 이상) 등이 각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음향이 소형장비/대형장비로 나뉜다고요?

본식메이크업 기본(20만원), 남자혼주 추가 (+5만원), 여자혼주추가 (10만원)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소형장비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대형장비도 생성해주세요. 이때, 세부사항 입력에서 ”그룹으로 설정하시겠습니까?”에 입력된 서비스들을 모두 체크를 해주세요. 이렇게 되면 서비스들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이게 되며 고객은 2개의 메뉴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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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데코의 경우 예식데코레이션, 만약 상담 시 별도 상담비가 있다면 유료상담 등이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데코는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요?

맞아요. 데코가격은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지요. 이러한 경우 평균가격 내지는, 최저가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런 뒤 제공서비스관리에서 서비스 상세설명 시 본 가격은 최저가격이며,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가격을 확정할 수 있다고 적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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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뮤지션의 경우 1곡 또는 시간당 연주 등이 서비스명이 되겠지요!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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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사회자의 경우 본식사회, 2부 사회 등이 서비스명이 되겠지요!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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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케이터링의 경우 '식사'가 서비스가 되겠지요. 식사 외에도 데코레이션이나 폐백용품 대여 등 다른 유료 상품을 제공한다면 이 역시 각각 하나의 서비스가 될 거에요.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식사 메뉴가 한 가지가 아니라고요? 걱정마세요. 예를 들어 볼게요.

뷔페메뉴: A, B 양식코스: A, B

이러한 경우, 먼저 서비스추가를 해서 뷔페메뉴 A라는 서비스를 생성해주세요. 같은 방식으로 나머지 메뉴들도 생성해주세요. 이때, 세부사항 입력에서 "그룹으로 설정하시겠습니까?"에 입력된 메뉴들을 모두 체크를 해주세요. 이렇게 되면 메뉴들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이게 되며 고객은 4개의 메뉴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그룹으로 묶이지 않으면, 고객은 4개의 메뉴를 모두 선택 할 수 있게 됩니다.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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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렌탈의 경우, 테이블대여, 의자대여 등이 서비스 항목이 될거에요!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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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한복의 경우 한복대여, 만약 피팅 시 별도 피팅비가 있다면 피팅비용 등이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한복은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요?

맞아요. 한복은 고르는 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바뀌게 마련이니까요. 이러한 경우에는 피팅비가 있다면 피팅비만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뒤 제공서비스관리에서 서비스 상세설명 시 본 가격은 피팅비이며, 피팅에는 몇 벌을 입어볼 수 있고, 대략적인 한복의 가격대는 얼마정도이다라고 적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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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우리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이에요. 디렉팅의 경우 예식디렉팅, 만약 상담 시 별도 상담비가 있다면 유료상담 등이 서비스에 해당하겠죠!

먼저, 하단의 서비스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운 서비스(이름을 만들어주세요)"가 뜨면 맨 아래의 "내용보기"클릭하시고, 세부 내용을 적어주세요. 쓰시다가 궁금한 사항은 (?) 표시의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디렉팅은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요?

맞아요. 데코가격은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지요. 이러한 경우 평균가격 내지는, 최저가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런 뒤 제공서비스관리에서 서비스 상세설명 시 본 가격은 최저가격이며,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가격을 확정할 수 있다고 적어주세요.

혹시 어려우신가요? 그렇다면 좌측하단의 설명서 보기를 눌러보세요. PDF파일로 다운받아 상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공간정책

제공하시는 공간의 특성에 따라 체크해주세요.

자세히 기재해주실수록 신랑신부님들이 공간을 선택할 때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기재할 내용이 있으시다면 추가설명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용가능시간에 관한 내용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시간은 앞서 대관파트에서 적어주셨으니 따로 안적으셔도 됩니다.
케이터링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음향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주류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소음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흡연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숙박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반려동물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공간정책

제공하시는 공간의 특성에 따라 체크해주세요.

자세히 기재해주실수록 신랑신부님들이 공간을 선택할 때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발렛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주차안내요원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버스진입가능여부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WIFI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의자 및 테이블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웨딩 진행 인력에 관해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기타로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진등록

장소의 곳곳에 대한 사진들을 등록해보세요

업체를 잘 알릴 수 있는 사진들을 등록해보세요

최소 4장, 최대 16장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jpg, jpeg, png 타입만 등록가능합니다.

파일당 2MB까지 허용됩니다.

최적화된 싸이즈는 가로 1170px, 세로 683px입니다.

업로드된 사진
업로드된 사진 없음

파트너 소개 페이지

장소/업체를 멋지게 소개해주세요. 운영하시는 주인장에 대한 소개도 좋고 장소/업체에 대한 자랑도 좋습니다. 신랑신부가 꼭 알아줬으면 하는 내용들을 친근하고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제목 부분에는 작성하는 문단의 핵심 내용을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웨딧에 대해 작성한다면 "신랑신부의 고민을 가장 잘 이해하는 웨딧" 이라는 제목을 적어줄 수 있겠죠.

내용 부분에는 제목에 작성한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웨딧은 대표가 직접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도 정리된 정보는 없고 일일이 장소, 업체의 견적을 알아보는 일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웨딧은 온라인 상에서 장소, 업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러기에 웨딧은 신랑신부의 고민을 가장 잘 이해하는 스타트업이며 그 니즈를 가장 잘 반영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라고 작성할 수 있겠죠?

혹시 추가적인 문단이 필요하시다면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시태그 Tip

지금까지 작성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우리 업체의 해시태그가 생성되었습니다.

생성된 해시태그 외에 추가로 들어가면 좋을 해시태그를 입력해주세요.

효과적인 해시태그 사용은 검색에 유리합니다

작성해주신 해시태그는 나의 장소만의 특징이나 강점이 반영되어 특정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찾아갈 수 있게 하는 열쇠가 됩니다.

예를 들어 "한옥" "파티공간" "교통이편리한"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주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은하수촬영" "전통혼례전문" "감성스냅"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주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프라이빗샵" "원장님이직접" "합리적가격"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주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친절상담" "직접제작" "합리적가격"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주실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예를 들어 "친절상담" "합리적가격"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주실 수 있어요.

등록해주신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정보를 입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계정 활성화 안내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보내드린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등록 절차가 완료됩니다.

추후 웨딧에서 입력해주신 정보를 검토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고객분들에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입력해주신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연락이 갈 수 있으니 친절히 응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hello@wedit.kr 또는 02-718-1011 로 연락주세요. 다시 한번 웨딧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웨딧 파트너가 되신 걸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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