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특별한 작은결혼식

경험담

그들의 특별한 작은결혼식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의 어느날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파크더블유에서 작은결혼식이 열렸습니다. 이날의 디렉팅과 데코를 진행한 오딩 팀이 이날의 예식을 더욱 풍성하고 신랑신부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였습니다.

"저희는 파크W의 'W' 이니셜 앞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요!"

오딩과 신랑신부가 처음만나던 그날, 그들의 결혼식을 위해 신랑신부는 자신들의 이야기가 가득 담긴 파일을 가져오셨다고해요. 이런모습에서 신랑신부가 얼마나 자신들의 결혼식을 소중히여기고 '해야해서 하는 결혼식'이 아닌 정말 '우리를 담은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하시는지 느껴졌답니다.

파크W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아, 큰 데코 없이도 멋진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오딩 팀의 디테일한 데코와 디렉팅으로 이날의 예식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주셨어요.

파크W입구로 들어오는 길에 있는 담벽락에도 신랑신부의 이야기를 담았답니다. 하나하나 셀프로 촬영한 사진속 신랑신부는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예식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올라오는 계단과 그 앞에 놓여진 웰컴보드도 놓치지 않고 심플하고 네츄럴하게 연출하였답니다.

안쪽정원에 비밀스럽게 자리잡고 있는 신부대기실겸 포토존. 신부대기실도 마찬가지로 그린과 화이트로 네츄럴하게 연출되었어요.두리번거리며 신부를 찾아온 하객들은 신부의 얼굴을 보자마자 환한 미소로 축복해주셨어요.

이곳에서 신부와 하객들이 밝은 미소로 그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았답니다.

이 날, 두 가지색 모래처럼 서로 달랐던 두사람이 합쳐지며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샌드세레모니도 진행하였답니다.

파크W의 'W'이니셜 앞에서 영원한 사랑의 서약을 맹새하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세상 어느누구보다 행복해 보입니다. 저희 웨딧이 두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