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와 자연으로 꽉 찼던 커플의 양평 야외웨딩

경험담

신부 부모님댁에서 열린 스토리로 꽉 찼던 웨딩

오늘 소개드릴 주인공은 현재 미국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시온 신부와 네팔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간 신랑 콘초크의 이야기입니다. 둘다 캘리포니아와 고양이, 하이킹을 사랑하는 이 커플은 현재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지만 신랑의 고향인 네팔과 신부의 고향인 한국에서의 웨딩을 각각 하기로 했어요.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바로 신부 부모님 댁에서 열린 양평에서의 웨딩이에요.

신랑의 고향 네팔에서 열렸던 웨딩

현재 거주하는 시카고에서 간략하게 했던 Elopement , Photo by Sebastian Rotarski

결혼식이 열릴 신부 부모님의 양평 집

시온 신부의 아버지는 이들의 결혼식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셨답니다. 사는 집을 웨딩에 적합하도록 예쁘게 가꾸는 일과 해외에 거주하는 자녀들을 위해 직접 업체도 섭외하시고, 직접 작곡한 곡을 들려주기 위해 몇 달간 연습도 하셨어요.

연습 중이신 아버지와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의 사랑스러운 모습

당일 아침, 집 마당에는 멋진 웨딩아치와 장식들이 만들어지고 있었고, 신부는 고양이와 즐겁게 놀다가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느낌을 담은 육각형 프레임의 웨딩아치

신랑신부, 가족들이 함께 입장 행진할 꽃길

이국적인 캘리포니아의 느낌을 듬뿍 담은 웨딩 메인스팟과 대조적으로 포토존과 식사테이블 데코레이션은 한국 전통의 느낌을 많이 담았습니다. 대조적이지만 어울리는 멋진 데코레이션은 플로리스트 NANJU의 작품.

캘리포니아의 느낌으로 가득 찬 부케

스토리와 식순을 담은 미니북과 답례품으로 제공된 부채

집에서 나온 신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신랑의 모습

시작된 예식

신랑이 먼저 신랑 부모님과 손을 잡고 입장하였고, 뒤 이어 신부가 신부 부모님과 함께 입장하였습니다. 입장곡은 라라랜드 OST, Mia and Sebastians Theme.

어머니 두분, 아버지 두분, 그리고 신랑신부가 함께 짝을 지어 인사하는 예쁜 광경

아버지의 축사

직접 작곡하신 곡 "엄마 아빠의 마음" 을 들려주고 있는 신부의 아버지

서로에게 온유한 마음을 사랑이라 말하지 서로를 감싸주는 마음도 사랑이라 말하지 영원히 함께 하는 것은 사랑의 완성이라 말하지 서로 사랑하여 영원히 함께 할 시온이와 콘초크 이 세상 끝 날까지 서로 사랑하면서 행복하게 살기를 - 신부아버지의 곡, 엄마아빠의 마음 중에서

세레모니 완료 후에 식사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랑과 신부

이어지는 저녁 파티

해가 저물자 남은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파티를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불꽃놀이로 가장 예쁜 광경을 만들었어요.

다함께 집 안으로 이동하여 신랑신부에게 남길 축하 메시지를 옹기종기 둘러앉아 적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메시지가 당첨되어 축하 메시지를 읽는 신랑의 동생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축가, 직접 연주하시는 아버지

즐거운 슈게임을 하고 있는 커플

신부의 노래도 빠질 수 없죠

양평 두물머리에서

온전한 하루를 자신들의 이야기로 꽉 채운 이들은 함께 한 하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이들의 예식에는 함께 한 사람들의 미소가 떠나질 않았습니다. 이렇게 멋진 예식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데에는 신부의 아버지의 역할이 가장 컸답니다. 손수 가꾼 마당과 아이들을 위해 작곡한 노래까지, 아버지의 정성과 마음이 가득찼기 때문에 이들의 예식이 더 풍성하고 의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시온♡콘초크 커플의 소중한 자료 공유에 감사 드립니다! 시카고에 가게 되면 꼭 만나요!

* 사진은 Viatelier Photo와 By Future Studio(일부)의 작품입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