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_어디서도 볼 수없었던 윈터웨딩

경험담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 웨딩]이 마음에 든다고요?"

이 곳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 대화버튼 클릭!


여기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 GN가든에서의 또 하나, 특별하고 멋진 예식이 있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김한울♥︎성인애 커플. 두사람의 이야기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겨울날 야외 가든웨딩을 올렸기 때문인데요. 모두의 선입견을 깬 멋진 결혼식 이야기, 함께 알아볼까요?

1년전 어느 날 좋은 가을, 보통 내년 봄을 기약하는 웨딩을 준비하러 오는 신랑신부들과 달리 두사람은 겨울웨딩을 원한다며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에 문을 두들겼답니다. 처음 만났을때부터 환한 미소가 인상적이었다는 신랑신부. GN가든을 눈여겨 보았다는 신랑신부는 2018년 12월의 마지막주에 GN가든에서 결혼식으로 올리기로 하셨답니다.

이번 예식은 'Winter Wonderland'라는 컨셉에 맞추어 로맨틱한 윈터웨딩이 연출되었답니다. 별도의 신부대기실 없이, 2군데의 포토존을 설치하여 신랑신부와 하객들 모두 즐겁게 즐기고 추억도 남길 수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겨울에 참 잘어울리는 목화가 눈에 띄네요.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겨울 느낌이 물씬나는 리스장식과 벽난로를 연상시키는 메인스테이지는 그 어느곳에서도 볼 수없었던 따뜻한 겨울 감성을 자극합니다. 또 하객들이 앉는 좌석 배치도 버진로드를 바라보는 타원형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그리너리한 버진로드, 메인스테이지, 빨간벽돌의 바닥, 금색 철제 의자 이 모든것들이 참 잘 어울리는 데코입니다. 이날의 이 감각적인 데코는 아드카펜터팀에서 진행하였어요.

아침 일찍이부터 준비된 이 멋진 장소에 드디어 신랑신부의 어머니, 아버지와 신랑신부가 그 앞에 섰습니다. 첫번째로 양가 어머님께서 손을 잡고 입장하였답니다. 이날 겨울에 진행하는 야외 결혼식인 만큼 특별한 점시 두가지 있었는데요, 하나는 가든에 파티오 히터들과 초대형히터들이 세팅되었다는 점, 그리고 신랑신부의 앞길을 밝힌다는 의미의 화촉점화와 더불어 '뱅쇼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었다는 점이에요. 이렇게 겨울분위기와 야외웨딩에 딱 어울리는 멋진 아이디어들이 모여 더욱 풍성한 웨딩이 만들어졌습니다.

사진을 보면 느껴지는것처럼 귀여운 화동의 등장으로 예식이 시작함과 동시에 유쾌함과 즐거움이 묻어있는 예식되었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신랑신부와 양가 부모님들 그리고 참석해주신 하객분들 모두가 즐겁고 적극적으로 두사람의 결혼을 축복해 주었어요. 이날의 두사람은 양가어머니 동시입장후 신랑신부가 각각 양가 아버님과 입장하셨네요. 환하게 웃는 네분의 모습이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게 만듭니다.

그리고 이어진 두사람의 혼인서약, 성혼선언과 양가 아버님의 덕담말씀. 며느리를 생각해서 차례와 제사 횟수를 줄이셨다는 신랑아버님의 덕담이 유독 기억에 남습니다. 또 예식내내 따님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던 신부 아버님까지. 추운날씨가 무색하게 정말 따뜻한 웨딩이되었답니다.

웨디터 개인적으로 꿀떨어지는 커플 TOP5 안에드는 두사람이에요. 신부몰래 준비한 신랑의 깜짝 축가이벤트, 그리고 장미꽃 이벤트. 너무나 로맨틱하지않나요? 서로를 바라보는 두사람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집니다. 두사람을 보고있으면 '아 결혼하고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커플이에요.

모든 디테일이 사랑스럽고 로맨틱했던 윈터웨딩. 내면부터 외면까지 정말 아름답고 사랑스러웠던 두사람의 웨딩은 이렇게 마지막까지 너무나 아름답게 마무리되었답니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 웨딩]이 마음에 든다고요?"

이 곳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 대화버튼 클릭!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