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작은결혼식

경험담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그들의 작은 결혼식

날이 화창했던 어느날, 어떤 예식보다 감동적인 작은결혼식이 열렸습니다. 미국에서 거주하는 신랑신부는 이미 1년전 결혼식을 올렸지만 미처 결혼식에 참석하지못한 한국에 계신 가족과 친지, 친구들을 위해 다시한번 한국에서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있는 이날의 예식은 작지만 따뜻한 공간, 마음랩에서 열렸습니다.

예식전 신랑신부의 리허설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신랑신부를 위해 신랑의 어머니가 직접 준비한 결혼식. 오로지 신랑신부만을 생각하며 그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하셨던 어머니의 마음이담겨 이날의 예식이 더욱 값지고 감동적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덕담카드를 작성하는 하

한국에서의 결혼식겸 웰컴파티처럼 진행된 이날의 예식은 가까운 친지, 친구들만을 모시고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오래도록 외국에 있었던 신랑신부를 환영하고 앞으로의 삶을 축복해주러 오신 하객들과 그들을 맞이하는 신랑신부 모두 한껏 들떠보이고 행복해 보입니다.

별도의 화려한 데코레이션 없이 마음랩이 가지고 있는 따뜻한 분위기와 심플하게 꾸며진 단상이 어우러져 그들이 원했던 분위기를 더욱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가족입장

가족의 사랑이 넘치는 결혼식답게 이날은 특이하게도 가족입장이 있었습니다. 쑥스럽게 입장하는 어머니와 두 동생들의 모습은 보는이로 하여금 미소가 띄워지게 만들었고 그 어느 입장보다 아름다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던 것과는 다른 이러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한 신랑신부 또한 가족을 얼마나 사랑하고 아끼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신랑신부를 위해 준비한 두 동생의 축가는 신랑신부와 하객들을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두사람을 축복하는 그들의 진심이 모두에게 전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미국에서 생활하는 두사람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과 함께 그들의 근황토크도 진행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있었던 결혼식 이야기도 듣고 미국에서의 그들의 일상생활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신랑신부몰래 준비된 신부 어머니의 축하영상은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큰 감동을 안겼습니다.

근처 레스토랑에서 이루어진 피로연

예식이 끝나고 근처 레스토랑에서 피로연이 이어졌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참 화기애애했던 이날의 예식은 그 어떤 결혼식보다 따뜻했으며 감동적이였답니다.신랑신부와 그의 가족들, 하객들 모두 평생을 기억할 수 있는 소중한 날이 되었음에 저희 웨딧에게도 참 보람되고 기쁜 하루였습니다. 이날 작을결혼식에 참석한 모든분들이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