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연애 끝에 스몰웨딩 at 이천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경험담

"[이천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웨딩]이 마음에 든다고요?"

이 곳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 대화버튼 클릭!


스타일리시한 커플이 선택한 그들의 스몰웨딩

9월의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던날, 이천에 위치한 에덴파라다이스에서 또 하나의 멋진 부부가 탄생하였습니다. 이천 최고의 스타일리시 커플이 선택한 그들의 웨딩스토리. 오늘은 이들이 어떤 이야기들로 멋진 웨딩을 꾸몄는지 들려드릴게요.

이날은 유독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너무 덥지도, 너무 쌀쌀하지도 않은 딱 그런 기분 좋은 날이었답니다. 본격적인 예식에 앞서 이날 데코를 맡은 매건플라워 팀이 아침 일찍부터 분주히 움직였습니다.

야외에서 매건플라워팀이 한참 데코를 진행하는 동안 신랑신부는 헤어메이크업을 준비하고 드레스,턱시도를 피팅하였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커플답게 신부의 슈즈와 신랑의 수트 색깔을 맞추고 신랑은 야외 결혼식에 맞게 꽃무늬 양말을 신었습니다. 야외결혼식에 밝은 컬러의 수트와 꽃무늬 양말이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 정말 센스가 돋보이는 웨딩패션이었어요.

비교적 준비시간이 짧은 신랑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책상앞에 앉았습니다. 곧있으면 결혼식을 올리는 사람이 책상앞에 앉다니.. 이게 무슨일인가 싶지만 그의 손에는 펜과 종이가 들려있습니다. 예식 도중 서로에게 읽어줄 편지를 작성하고 있는 신랑. 결혼식 당일 아침, 잠시후면 백년가약을 맺는 신랑신부가 쓴 편지에는 무슨 내용이 담겼을까요?

처음 만난 날, 베스트와 알구두를 신은 그에게 반한지 벌써 6년째입니다.

꽃단장을 마친 신부는 간단한 촬영 후 신랑이 앉았던 그자리에 앉아 펜을 듭니다. 그녀가 쓴 편지의 첫 마디는 '처음 만난 날, 베스트와 알구두를 신은 그에게 반한지 벌써 6년째입니다.' 이 구절만으로 평소에 두사람이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걸 알 수 있었고 그런 공통점과 반전매력에 두사람은 6년 연애끝에 결혼한 사실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편지의 단 한구절에도 두사람의 이야기가 가득 들어있는데 그들이 준비한 웨딩에는 또 얼마나 멋지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들어있을지 궁금해지는 대목이었답니다.

앗 신부는 어디가고 신랑 혼자 긴장한 표정을 하고 있는걸까요?

저멀리 신부가 보이고, 뒤돌아 서있는 신랑을 향해 한발짝 한발짝 다가갑니다. 그리고 신부가 신랑 등 뒤에 서서 신랑을 살포시 부릅니다.

그리고 이내 뒤돌아본 신랑과 마주본 신부는 활짝 웃음꽃을 피웁니다. 바로 First Look 을 준비한 신랑신부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신부의 드레스 입은 모습을 신랑에게 예식 당일 처음 보여주는 문화인 First Look. 혹시 First Look을 준비하는 신부님들에게 보이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보통 신부들은 나의 예쁜 모습을 보여줄 생각에 한편으로는 낯간지러우면서도 기대되는 마음으로 First Look준비합니다. 그리고 정말 장난기어린 표정을하고 신랑에게 다가가죠. 열에 아홉은 정말 친한 친구를 놀리고 도망칠 생각에 신난 아이같은 표정을 하고있답니다. 그리고 신랑을 불러 신랑이 뒤돌아보면 가득했던 장난기는 금새 사라지고 그자리는 감동으로 가득차오릅니다. 그리고 신랑신부는 아무말없이 서로를 바라봅니다. 신랑신부들이 많이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기도해요.

감동의 First look이 끝나고 두사람은 예식시작전 간단한 웨딩스냅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튜디오촬영을 하지않더라도 자연스럽고 감동적인, 그리고 무엇보다 스토리가 담긴 우리만의 웨딩사진을 찍을 수 있는거죠.

신랑신부의 반려견도 함께 등장하네요. 댕댕이도 견생샷을 건진 하루입니다.

그시각 이천 에덴파라다이스의 앞 정원에는 세련된 트로피칼 컨셉의 웨딩 데코가 멋지게 준비되었습니다. 신랑이 직접 준비한 2부 팔레트 테이블. 사진속 신랑님도 얼마나 이날을 기대하고 많은 정성을 쏟았는지 느껴집니다.

하객들을 향해 환하게 웃으며 손을 흔들고 이야기를 나누는 신부. 보통 신부대기실에 앉아있는 신부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입니다. 이렇게 신랑신부의 행복한 모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사진에 담아준 온에어 프로젝트팀. 온에어프로젝트 팀 또한 두사람의 웨딩에 얼마나 많은 애정을 가지고있는지 느껴집니다. 한쪽에서는 이렇게 가족분들의 재밌는 사진들도 촬영해 주셨어요.ㅎㅎ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본식! 신랑과 신부는 멋지게 단독입장을 하였답니다. 하객들이 모두 일어나서 축하의 박수를 보내주는 모습이 독특하면서도 신랑신부에게 집중되니 더욱 새롭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입장 후 마주본 신랑신부는 예식시작전 작성한 서로에게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맹새하였습니다. 다시 시간을 되돌리더라도 너를 선택할거라는 신랑의 고백이 가슴 뭉클하게 다가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약속인 혼인서약서 낭독 시간을 지나 양가 부모님께 인사 드리는 시간까지 가졌습니다.

2부를 진행하기에 1부 본식은 플라워 샤워와 함께 비교적 간단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1부가 끝나고 식사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식사 에덴파라다이스 실내 공간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실내도 워낙 넓고 예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장소라 신랑신부, 하객들 모두 만족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빠르게 식사를 마친 신랑신부는 다시한번 단장하고 맥주를 담은 욕조까지 세팅하며 2부를 위해 분주히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한 2부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First Dance로 시작된 2부예식은 시작부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답니다. 신랑신부가 준비한 웨딩 케익도 너무나 예쁘네요.

그리고 이어진 친구들의 축가시간. 핸드폰 라이트로 응원봉까지 만들어낸 하객들은 거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이렇게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가 2부만의 매력인 것 같아요.

이날의 웨딩은 유독 하객들과 함께하는 컨텐츠들이 많았는데요. 웨딧의 한신 대표님께서 진행하신 2부 게임으로 현장의 분위기가 정말 뜨거웠었답니다. 퀴즈게임, 부케, 부토니에 던지기 게임까지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한바탕 신나게 놀고난 후에는 잠시 쉬어갈겸 두사람의 이야기가 담긴 웨딩영상을 함께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루종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결혼식이었지만 이시간 만큼은 신랑신부도, 하객들도 모두 감동에 잠겨 영상을 감상하였답니다.

그리고 2부웨딩, 나이트웨딩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파클러연출까지. 정말 컨텐츠 빵빵한, 즐거움,감동 빵빵한 그런 웨딩이 이렇게 최종 마무리되었답니다. 이날의 웨딩을 함께 진행한 웨딧, 이영디렉터의 신나는웨딩, 온에터프로젝트, 고감독까지 모두가 정말 많은 신경을 쓴 웨딩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신랑신부가 정말 많은 준비와 정성을 쏟은 웨딩이기도 하였답니다. 신랑신부는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기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누구보다 '결혼'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두사람만의 이야기들로 웨딩을 꾸민 두사람. 앞으로 두사람의 앞날도 이 날 처럼 멋있고 아름답길 기원합니다.

"[이천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웨딩]이 마음에 든다고요?"

이 곳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 대화버튼 클릭!

장소 업체 클릭하고 가격과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