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감 가득! 국제커플의 작은결혼식

경험담

보기만해도 청럄감 뿜뿜하는 작은결혼식이 여기 대홍관에서 열렸습니다. 오렌지와 블루 컬러가 메인 컨셉이 된 이날의 예식은 주인공인 신랑신부의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오렌지와 블루컬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두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이날의 주인공인 대만신부와 한국신랑은 호주에서 처음만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신랑신부의 특별한 인연만큼 하객들 또한 다양한 나라에서 이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위해 참석해주셨답니다. 그래서 신랑신부는 결혼식을 통해 좀 더 자신들의 스토리를 전달하길 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랑신부에게는 이날의 컨셉과 데코가 중요했고 하객들이 여러 국가에서 오는 만큼 시간에 대한 걱정도 많았습니다.

하루에 한팀만 프라이빗하게 진행하는 대홍관은 이런 신랑신부에게 꼭 맞는 장소였습니다. 또한 대홍관 자체 데코팀인 오리엔탈블룸은 대홍관이라는 장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으로 살려 신랑신부에게 최고의 결혼식을 선사하였습니다.

대홍관은 이날의 예식의 컨셉으로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 이유는 바로 이 컬러들이 신부가 운영하는 쇼핑몰의 로고 컬러 이면서 각각 신랑신부를 의미하기 때문이라고해요. 따뜻하고 톡톡튀는 오렌지 컬러와 꼭 닮은 신부, 시원시원하고 유쾌한 블루 컬러를 닮은 신랑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집니다. 서로 다른 느낌의 색깔이 두사람을 만나, 그리고 대홍관을 만나 너무나 조화롭게 표현되었습니다.

이날의 테이블 세팅에는 주황색 라벨이 눈에띄는 와인이 올라갔습니다. 호주의 상징이라고도 하는 이 옐로우테일 와인을 음료 겸 테이블 센터피스로 이용하여 두사람의 이야기를 한번 더 담았습니다. 그리고 멀리서 이들을 축복하러 와주시는 하객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하나하나 손수 접은 돛단배 네임카드도 함께 데코되었습니다. 이런 작은 디테일과 연출들이 신랑신부가 어떤 사람인지 멋지게 보여주고 있는듯합니다.

이날 오렌지와 블루 컬러가 보여준 아름다움 처럼 두사람도 앞으로도 아름답고 조화롭게 살아가기를 저희 웨딧도 응원합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