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호텔에서 우아한 가든웨딩을!

경험담

도심속 호텔에서 우아한 가든웨딩을 올린다면?

하늘이 유독 높고 맑았던 9월의 끝자락에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강남호텔 GN가든에서 멋스러운 가든 예식이 열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름다운 예식의 주인공들은 정유진 신부와 이정태 신랑 입니다. 방송국이라는 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2년반 정도 사랑을 키우다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어요. 아름다운 미소가 너무나 닮은 사랑스러운 두 신랑신부의 예식을 소개해드릴께요.

도심속 루프탑 가든에서의 작은 결혼식, 두 사람에게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100분만을 모시고 진행하는 스몰웨딩은 그 어떤 예식보다도 소중하고 특별 했답니다.

예식 시작전, 웰컴리셉션과 포토존에서는 오신 하객 모두가 서로 반가운 만남의 장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의 친구, 자주 보지 못했던 친척들까지, 모두가 웃고 즐기며 아름다운 예식을 기다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신부님과 친한 친구분들이 함께 들러리 드레스를 입고 포토존과 야외 가든에서 촬영을 하기 시작하자 이목집중! 한국에서는 드물게 보이는 들러리들과 함께하는 촬영으로 이날 예식의 분위기가 더욱 화사해 진듯 해요.

양가 어머님의 화촉점화를 시작으로, 귀여운 꼬마 화동들에 이어 신랑 신부님이 입장하셨습니다. 양가 어머님도 커플 한복을 입으시고 화동들도 하얀 드레스에 화관 그리고 귀여운 구두까지 똑같이 맞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또 신랑신부가 입장하는 순간에는 야외 가든에 3중주 연주가 울려퍼져 두 사람의 아름다운 입장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어요. 이날의 신부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강남호텔에 맞춰 풍성라인의 드레스를 피팅하였답니다.

두사람은 이날을위해 아주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혼인서약서를 준비했어요. 한 사람씩 차례로 이 혼인에 대한 서로의 다짐을 여러 하객들 앞에서 굳게 맹세했답니다. 얼마나 고민하고 정성껏 준비하셨는지 충분히 느껴지는 의미있는 혼인서약서였습니다. 예식의 처음 부터 끝까지 얼굴에 미소가 만연했지만 이 순간만큼은 정말 진지하게 임해주셨답니다.

그리고 진심어린 양가 부모님의 축사 순서가 이어졌습니다. 위트있게 진행하셨던 신랑 아버님의 센스넘치는 축사에 이어, 감동적인 눈물을 선사해주셨던 신부 어머님의 축사까지, 신랑 신부를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들의 축사들과 함께 1부 순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힘차게 행진까지 완료한 신랑신부는 하객분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답니다. 부케토스에 이어서 부토니에 토스! 사진속에서는 보이지 않는 신랑 친구분들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정말 궁금하네요ㅎㅎ 사진촬영이 마무리 질때쯤 뉘엿뉘엿 해가 지고있었어요. 1부 예식이 끝나고, 지는 해를 배경으로 진행된 식사는 전구들이 빛을 발하며 더욱 아름다웠답니다.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 야외웨딩의 가장 인기 메뉴중 하나인 BBQ웨딩뷔페의 모습이에요. 날씨 좋은 가을 저녁,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는 야외BBQ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층 무르익어 갔던 GN가든 루프탑이었요.

저녁파티 또한 날이 저물자 전구들이 더욱 밝아지고 분위기는 더욱 신비스럽고 멋스럽게 변한 GN가든에서 이어졌답니다. 골드펄이 반짝반짝 빛나던 너무 아름다운 2부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등장하자 모두들 오~ 하며 박수가 절로 나왔다고해요.

식사가 마무리 될 즈음 2부파티답게 웨딩케익 컷팅과 샴페인 샤워 시간을 가졌어요. 이날의 2부파티가 특별했던 이유는 신랑신부가 모두 방송국에 있는 분들이다보니 신부 친구가 예식 중계 리포터로 활약해주셨다고해요! 상상만으로도 참 즐거웠을것만 같은 2부파티! 그리고 오랜 친구와 동료분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축가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무르익은 파티 분위기에 달콤한 축가는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어요.

신랑신부가 준비한 이벤트들이 끝이 나고, 나이트웨딩의 묘미! 호텔에서 준비한 스파클라 포토타임을 가졌답니다. 스파클라로 연출한 사진은 정말 언제 봐도 멋있는것같아요. 두사람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했는지, 사진에서도 느껴지지않나요?

그리고 할머님과 각별한 사이였던 신부는 연세가 많으신 할머님께서 못오실뻔 하시다가 손녀딸 결혼을 꼭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해주셨던것이 정말 큰 감동이었다고해요. 사진 보는 내내 얼마나 뭉클하던지요. 분명히 할머님과 신랑신부님에게 아주 행복하게 기억되는 날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감동과 즐거움을 함께잡는 결혼식! 그리고 예식이 끝난 뒤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남아 남은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아마 스몰웨딩이기에 가능했던 것이 아닐까 싶어요.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들

내 웨딩비용이 궁금하다면?

뚝딱뚝딱 웨딩계산기 하러 가보자